죽먹는 날 작성자노마님(부산)|작성시간26.06.17|조회수2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죽은 죽어도 먹기 싫으나내시경하고 죽 먹으라해서 병원근처 본죽에서 난 해물죽 남편은 전복죽 시켜서 점심 먹었다양이 어찌나 많은지 덜어서 포장해서왔어요~그래서 저녁도 죽이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한결(울산) | 작성시간 26.06.19 저희가정도 요즘 병원 왔다갔다 바쁘네요 무슨검사는 입원까지 하라고 하고 나이드니 병원하고 가까워져서 불만이네요 ㅎㅎㅎ 답댓글 작성자노마님(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내몸은 내가 미리미리 검사 해둡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