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한식

죽먹는 날

작성자노마님(부산)|작성시간26.06.17|조회수25 목록 댓글 2

죽은 죽어도 먹기 싫으나
내시경하고 죽 먹으라해서
병원근처 본죽에서 난 해물죽
남편은 전복죽 시켜서 점심 먹었다
양이 어찌나 많은지 덜어서 포장해서
왔어요~
그래서 저녁도 죽이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결(울산) | 작성시간 26.06.19 저희가정도 요즘 병원 왔다갔다 바쁘네요
    무슨검사는 입원까지 하라고 하고
    나이드니 병원하고 가까워져서 불만이네요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노마님(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내몸은 내가 미리미리 검사 해둡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