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활실 업무일지 | 결 재 | 작성자 | 실 장 | 원 장 | ||||||
| 2026년 06월 11일 목요일 | ||||||||||
| 소망방 | 근무자 | 정광수, 인명현 | 정원:10명 | 현원: 9명 | 외박: | 입원: | ||||
| 09:00~ | 라운딩 | 당직 | - 김현수2: 식전혈당 76 인슐린42 투여 - 한갑석: 식전혈당 108 - 김상덕,이용석,권영노,김현수2: 연극관람 후 20시30분 귀원 함 - 한갑석: 최병식님 옷장에서 커피를 몰래 가지고 와 언어지원 함 - 최병식: 현관청소 하여 칭찬 함 | |||||||
| 10:00 | ||||||||||
| 11:00~ | 식사/양치지원 | |||||||||
| 12:00~ | 휴게시간 | |||||||||
| 13:00~ | 실내걷기 | 특이사항 | -권영노: 퇴근 후 위고비 주사 처방 후 귀원 -이용석: 퇴근 후 자립외출하여 작성한 일정대로 수행 후 귀원 | |||||||
| 14:00~ | 실내청소 | |||||||||
| 15:00~ | 자유시간 | |||||||||
| 16:00~ | ~ | |||||||||
| 17:00~ | 식사/양치지원 | |||||||||
| 18:00~ | 마무리/마감회의 | |||||||||
| 온유방 | 근무자 | 임연숙, 정명호, 김영은 | 정원:08명 | 현원:08명 | 외박: | 입원: | ||||
| 09:00~ | 라운딩 | 당직 | - 이채원,장연희,한연순,박순자:연극관람 후 20시30분 귀원 함 | |||||||
| 10:00 | ||||||||||
| 11:00~ | 식사/양치지원 | |||||||||
| 12:00~ | 휴게시간 | 특이사항 | ||||||||
| 13:00~ | 실내걷기 | |||||||||
| 14:00~ | 실내청소 | |||||||||
| 15:00~ | 자유시간 | |||||||||
| 16:00~ | ~ | |||||||||
| 17:00~ | 식사/양치지원 | |||||||||
| 18:00~ | 마무리/마감회의 | |||||||||
| 인내방 | 근무자 | 김정숙, 금정숙 | 정원:10명 | 현원:10명 | 외박: | 입원: | ||||
| 09:00~ | 분기나들이준비 | 당직 | - 이건오,엄강석: 개뱔지원 외출 후 19시 귀원 함 - 이주형: 연극 관람 후 20시30분 귀원 함 - 이건오: 계단청소 하여 칭찬 함 - 엄강석: 목욕지원 함 | |||||||
| 10:00~ | 분기나들이 | |||||||||
| 11:00~ | ~ | |||||||||
| 12:00~ | ~ | 특이사항 | -인내방 전체 2분기 나들이로 단양 관람 다녀옴. | |||||||
| 13:00~ | ~ | |||||||||
| 14:00~ | ~ | |||||||||
| 15:00~ | ~ | |||||||||
| 16:00~ | ~ | |||||||||
| 17:00~ | 귀원/식사/양치 | |||||||||
| 18:00~ | 마무리/마감회의 | |||||||||
| 특성화 사업 직업재활 담당: 정명호 | 칼 라 박 스 | 장용호,이규탁 (오후 출근) | ||||||||
| 예가주방 | 최연숙, 최병식 인원 부족으로 알바 요청 시 근무하기로 함. | |||||||||
| 한국자재 | 박오식, 김현수2, 김경옥,정동석, 한갑석, 유은미 | |||||||||
| 꿈&꿈 | 권영노, 이주형, 이용석, 김경옥 (09:00 ~ 13:00 근무, 월, 수, 금) | |||||||||
| 의료원린넨실 | 김상덕 오후 근무/ 장연희 오전 근무 | |||||||||
| 종합복지관 | 월~ 금 09: 00 ~ 12:00/ 매주 금요일은 11:00 퇴근 | |||||||||
| 직업재활일정 | ||||||||||
| 개인별 지원 P/G ( 이브닝 근무) | 지원자: 대상자: 내 용: | |||||||||
| 의료 담당: 박혜진 | -반차 | |||||||||
| 회의 및 특이사항 교육 및 프로그램 | 1인내방 분기 나들이 진행(단양) |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