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6월 19일 금요일 만0세 ♡

작성자26 병아리 3반 선생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16 목록 댓글 0

♧ 나무에 꽃을 피워요
오늘은 예쁜 꽃을 심어보았어요~~^^
고사리같은 손으로 꽃을 쥐고 집중해서
꽂는 우리 친구들 너무 귀여웠어요!!
그리고 유리병 모양의 활동지에 작은 손으로
꽃잎스티커를 하나씩 붙였다 다시 떼어보며
변화를 느껴보았답니다.
아름다운 꽃잎이 있는 모습에 관심을 보이고
반복해서 시도하며 즐겁게 놀이하는 우리
친구들의 모습이 사랑스러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