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6월 23일 화요일 만0세 ♡

작성자25년 병아리 4반 선생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3 목록 댓글 0

"바스락~ 바스락~ 이게 무슨 소리일까?"
비닐봉지 속 나뭇잎🍃을 만난 우리 아가들은 작은 손으로 꾹꾹 누르고, 흔들고, 조물조물 만지며 신기한 표정을 지었답니다. 🍃😊
비닐봉지를 흔들 때마다 들리는 재미있는 소리에 까르르 웃고😊, 나뭇잎의 다양한 모양과 촉감을 오감으로 느껴보는 시간을 보냈어요. 자연이 담긴 작은 비닐봉지가 오늘은 우리 아가들에게 최고의 놀잇감이 되어 즐거운 웃음소리가 가득한 하루였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