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예담요양시설입니다.
2025년 하반기에 받았던 정기평가 결과가 나와서 공지해드립니다.
저희 예담요양시설은 B(우수) 등급을 받았습니다.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서비스 질 향상 및 시설관리에 더욱 더 신경쓰도록 노력하고
다음 정기평가때는 더 좋은 결과로 보답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예담요양시설입니다.
2025년 하반기에 받았던 정기평가 결과가 나와서 공지해드립니다.
저희 예담요양시설은 B(우수) 등급을 받았습니다.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서비스 질 향상 및 시설관리에 더욱 더 신경쓰도록 노력하고
다음 정기평가때는 더 좋은 결과로 보답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