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예닮골 사랑방

6월 정모 [조편성] 입니다..

작성자솔빈|작성시간26.06.16|조회수261 목록 댓글 19

==================
- 2026년 06월 24일(수)

- 뉴서울 문화코스
- 06:24분/31분 OUT/IN
- 3팀 12名
- 스폰서 : 광야백 & 히   또
==================

- 조촐하게 3팀으로 갑니다..
- 그래도 이벤트 퀴즈는 변함이 없습니다.
  (정답을 맞출 확률이 많이 높아졌습니다.)

[이벤트퀴즈_응모현황]

.작은길 :
청 [수   니]
.모   모 :
청 [모   세]
.모   세 :
[모   모]
.샘   샘 : 청청
[기   쁨]
.기   쁨 : 청
[모   모]
.써니문 :
백백 [모   모]
.광야백 : 청
[광야백]
.빈   준 :
백백 [수니안]
.하   보 : 청청 [체공이]
.누   가 :  [히   또]
.샬   롬 : 청청청 [수니안]
.옹   이 : 청청 [옹   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누가 | 작성시간 26.06.18 샬롬은. 청청청 수니안님
  • 작성자옹이 | 작성시간 26.06.19 백청청~
    옹이!
  • 답댓글 작성자누가 | 작성시간 26.06.20 화이팅!!
  • 작성자수니 | 작성시간 26.06.23 수니안은 청청백 체공이
    수니는 백백백 수니
  • 작성자바나바 | 작성시간 26.06.25 new 총무대행 포비 수고많았어~
    솔빈은 콜로라도계곡에서 헬기탑승하고잇을시간?
    오랫만에 오봇한 정모 치르신 선수분들과 먼거리 불사하고
    다녀가신 옹이목사님 늘 건강 하시기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