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말지낸이야기발표

아침햇살 오선우 주말지낸이야기♡

작성자아침햇살 오선우 엄마|작성시간26.06.07|조회수23 목록 댓글 0

우리동네에 있는 선우가 좋아하는 가게들을 소개해봐요 ㅎㅎ

선우는 와플칸이라는 와플가게를 좋아해요♡
여러번 가서 와플을 먹었어요.


청솔밀면이라는 중국집도 가서 짜장면을 먹었답니다.
지나갈때마다 저기서 짜장면 먹었다고 얘기해요 ㅎㅎㅎ




또 선우가 좋아하는 케이크를 파는 파파스토리라는 케이크집도 좋아해요.
주로 포장해서 먹지만 가끔 매장에서도 먹는답니다.


여름이면 빠질 수 없는 아이스크림가게 배스킨라빈스도 좋아해요.



제일 좋아하는 감자튀김을 파는 버거킹도 좋아해요.
햄버거 가게에서 햄버거 말고 사이드만 먹어요 🤣🤣🤣



그 외에도 사진은 없지만 전기구이통닭을 파는 닭모락, 마카롱을 파는 이슬나무 등등 여러가게가 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