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말지낸이야기발표

하얀구름 남예봄♡ 주말지낸이야기

작성자하얀구름반 남예봄엄마|작성시간26.06.21|조회수15 목록 댓글 0

예봄이네 집은 주택 가장 위층이라 많이 더워요ㅋ
집에서는 에어컨과 선풍기로 더위를 날린답니다
그런데 토요일에 비도오고 해서 시원한곳에 다녀왔어요!

송도에가서 맛있는 식사도하고 다이소에 가서 장난감도 샀어요!

어린이마술쇼도 보러갔어요
일찍 도착해서 문앞에서 기다리다가 들어갔어요~

마술도 배워보고, 직접 참여도 해봤어요~
마술을 함께해서 선물로 머리띠도 받았어요
마지막엔 마술사님과 사진도 찍었답니다!!

더운여름 시원한 곳에서 재미있는 마술을 보니 정말 재밌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