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세계아동미술대회] 출품완료! 도전하는 친구들!

작성자하얀구름 교사 이대현|작성시간26.06.07|조회수69 목록 댓글 0

우리 친구들이 세계아동미술대회에
출품할 작품을 준비하며
특별한 도전의 시간을 보내고 있어요😊✨

먼저 지난 우수작품들을 함께 살펴보며
미술대회는 어떤 곳인지,
작품 속에는 어떤 생각과 이야기가 담겨 있는지
이야기 나누어보았답니다.

이후 자신이 표현하고 싶은 주제를 스스로 정해보고,
상상과 경험을 담아 한 장의 그림으로 표현해보았어요🎨

“저는 가족을 그리고 싶어요!”
“저는 여행길을 그릴 거예요!”
하며 각자의 생각과 개성이 담긴 작품들이 하나둘 완성되어 갔답니다✨

채색을 하고 세부적인 표현을 더해가는 과정 속에서
어려움을 느끼기도 했지만,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완성해가는 친구들의 모습이 참 대견했어요💛

결과보다 더 소중한 것은
자신의 생각을 표현하고,
끝까지 도전해보는 경험이 아닐까요?😊

한 획 한 획 정성을 담아 작품을 완성해가는
우리 친구들에게 많은 응원과 격려의 박수 부탁드립니다👏✨

도전하는 모든 순간이
아이들에게 값진 성장의 경험으로 남기를 응원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