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물놀이] 캐리비안의 추억!

작성자하얀구름 교사 이대현|작성시간26.06.20|조회수18 목록 댓글 0

🌊💦 캐리비안베이를 다녀왔어요!

우리 친구들과 가족이 함께한 이번 놀이견학은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고 즐겁게 보내기 위한
특별한 물놀이 경험이었답니다😊✨

물놀이를 시작하기 전,
친구들과 함께 안전 수칙에 대해 이야기 나누며

“뛰지 않아요!”
“준비운동은 필수!”
“선생님과 부모님의 이야기를 잘 들어요!”

안전하게 놀이하는 방법을 함께 약속해보았어요💛

시원한 물줄기와 파도,
다양한 물놀이 시설을 경험하며
몸을 움직이고 마음껏 웃는 우리 친구들🌿

가족과 함께 물속에서 뛰어놀고,
친구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며
신체를 조절하고 도전하는 즐거움도 경험할 수 있었답니다✨

놀이를 통해 건강한 여름나기를 배우고,
가족과 함께하는 소중한 추억까지 더해진 하루😊

웃음소리와 물방울이 가득했던 오늘의 경험이
우리 친구들에게 오래도록 즐거운 기억으로 남기를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