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숲 체험] 인천대공원에서 오감으로 탐색하고, 규칙을 배운 햇살반!☀️

작성자아침햇살 김소연 교사|작성시간26.06.05|조회수12 목록 댓글 0

싱그러운 초록빛이 가득한 이번 주,
햇살이들과 함께 인천대공원으로 숲 체험을 다녀왔어요.

넓은 자연 속에서 아이들은 지적 호기심을 마음껏 채우고,
친구들과 규칙을 지키며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조율하는
멋진 하루를 보냈답니다.😊

🎬 아래 첨부된 릴스 영상으로 아이들의 생생한
숲속 하루를 확인해 보세요!

망원경을 들여다보며 눈을 반짝이던 진지한 모습부터,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소리에 맞춰 멈춰선
사랑스러운 순간들을 짧은 영상에 가득 담았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