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 동네] "여기는 어디일까요?" 아이들의 눈으로 그린 동네 풍경🖼

작성자아침햇살 김소연 교사|작성시간26.06.12|조회수14 목록 댓글 0

우리 친구들과 함께 우리가 살고 있는 '우리 동네'를 주제로
멋진 미술 활동을 진행했어요.🖼

아이들은 매일 등하원 길에 만나는 익숙한 건물들을 떠올리며 도화지를 채워나갔답니다.

특정 건물을 중심으로 꼼꼼하게 표현한 친구도 있었고,
넓은 도로와 여러 건물이 어우러진 우리 동네의 전체적인 풍경을
파노라마처럼 멋지게 담아낸 친구도 있었어요.

그림을 완성한 후, 자신이 그린 건물을 소개해 주었어요.🎤

우리 동네 핸드폰 건물을 그린 지율이
우리 동네 아파트를 그린 지유
전체적인 우리 동네를 그린 현아
우리 동네 아파트를 그린 예휘
우리 동네 도로 위 아파트, 놀이터, 바다를 그린 은찬이
도로 위 우리 동네를 그린 지훈이
우리 동네 아파트를 그린 지율이
우리 동네 아파트를 그린 선우
우리 동네 병원, 아파트, 그리고 도로 위 자동차를 그린 은찬이

평소에는 지나쳤던 공간들이 아이들의 순수한 시선을 거쳐
얼마나 알록달록하고 따뜻하게 재탄생했는지 모른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