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 동네] 우리가 꿈꾸는 마을은 이런 모습이에요.🏡

작성자아침햇살 김소연 교사|작성시간26.06.12|조회수18 목록 댓글 0


"내가 살고 싶은 동네"를 주제로 특별한 시간을 가졌어요.
아이들이 마음속에 품고 있던 알록달록한 생각들을 한데 모아
AI의 도움을 받아 그림으로 그려보았어요.🖼

"저는 공주성이 많았으면 좋겠어요!",
"꽃비가 많이 내리는 동네였으면 좋겠어요!"

우리 동네에 카메라맨이 많이 나오길 바라는 은찬이
우리 동네에 공룡이 많이 있길 바라는 예휘
우리 동네 하늘 위에 로봇이 많이 있길 바라는 수환이
우리 동네에 꽃비가 많이 내리길 바라는 은찬이
우리 동네 하늘 위에 무지개가 많이 떠있길 바라는 현아
우리 동네 하늘 위에 무지개가 2개 떠있길 바라는 지율이
우리 동네에 아이스크림이 많길 바라는 지유
우리 동네에 공주 성과 공주가 많이 있길 바라는 지율이
우리 동네에 고양이가 많이 있기를 바라는 지훈이
우리 동네 하늘 위 커다란 무지개가 떠있길 바라는 선우

아이들의 기발한 아이디어가 담긴 밑그림이 완성되자,
아이들은 정성껏 자신만의 색깔을 입혀 세상에 하나뿐인
'꿈의 동네'를 완성했답니다.

아이들의 손길이 닿아 더 따뜻해진 마을.
아이들의 눈에는 과연 어떤 모습으로 보일까요?

아이들이 완성한 아름다운 작품들을 함께 감상해 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