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 11일] 지구를 지키는 꼬마 파수꾼이 된 아침햇살 반!🌏

작성자아침햇살 김소연 교사|작성시간26.06.12|조회수18 목록 댓글 0

우리 아이들과 함께 교실 밖 환경 배움터인
'환경미래관'으로 견학을 다녀왔어요.🌳

이번 견학은 단순히 눈으로 보는 관람을 넘어,
나의 일상적인 행동이 지구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인과관계를 이해하고, 아파하는 자연에 깊이 공감하는
뜻깊은 성장의 시간이 되었어요.😊

🎬 아래 첨부된 릴스 영상으로 우리 아이들의 대견했던
하루를 확인해 보세요!

가정에서도 지구를 생각하는 다정한 마음을 보듬어줄 수 있는
따뜻한 격려를 보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