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이들과 함께 교실 밖 환경 배움터인
'환경미래관'으로 견학을 다녀왔어요.🌳
이번 견학은 단순히 눈으로 보는 관람을 넘어,
나의 일상적인 행동이 지구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인과관계를 이해하고, 아파하는 자연에 깊이 공감하는
뜻깊은 성장의 시간이 되었어요.😊
🎬 아래 첨부된 릴스 영상으로 우리 아이들의 대견했던
하루를 확인해 보세요!
가정에서도 지구를 생각하는 다정한 마음을 보듬어줄 수 있는
따뜻한 격려를 보내주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