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 16일] 캐리비안베이로 떠난 아침햇살 시원한 물놀이 대모험 🌊

작성자아침햇살 김소연 교사|작성시간26.06.19|조회수23 목록 댓글 0

우리 햇살이들이 기다리고 기다리던 캐리비안베이로
신나는 물놀이 견학을 다녀왔어요.🌊

물에 들어가기 전, 선생님의 구령에 맞춰
손과 발을 꼼꼼히 움직이며 준비 운동을 해보았어요.

이어서 따뜻하고 아늑한 실내 풀장과 시원한 바람이 부는
실외 풀장을 오가며 온몸으로 물놀이를 즐겼답니다.😁

발을 굴려 첨벙첨벙 물을 튀기기도 하고,
친구들과 튜브를 타며 지은 환한 미소는
캐리비안베이의 물방울보다 더 반짝였어요.✨️

학부모님들과 함께 온 친구들, 그리고 아쉽게도
이번 물놀이 때 함께하지 못한 친구들 모두 각자의 장소에서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을 거라 생각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