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를 시작으로 지구와 환경을 사랑하는 마음을 키우는
[환경 프로젝트]의 첫 발을 내딛었어요.🌿
우선 우리 주변에서 만날 수 있는 '자연환경'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카페에 올려주신 사진을 보며
이야기 나눠보았어요.🎤
이어 내가 그리고 싶은 자연환경을 활동지 위에
그림으로 표현해 보고, 소개해 보는 시간도 가졌어요.
자연환경 중 알록달록 꽃을 그려본 선우💐
자연환경 중 꽃과 곤충을 그려본 지율이🌸
자연환경 중 나무, 열매, 꿀벌을 그려본 은찬이🌳
자연환경 중 꽃, 나무, 열매, 산, 동물을 그려본 지유🌼
자연환경 중 태풍, 해, 구름, 꽃을 그려본 예휘🌪
자연환경 중 토네이도를 그려본 은찬이🌪
자연환경 중 산, 꽃, 동물을 그려본 지율이⛰️
자연환경 중 동물 "토끼"를 그려본 수환이🐰
늘 지나치던 풍경을 '소중한 자연'으로 바라보기 시작한
우리 아이들의 진지한 눈빛이 참 대견했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