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모참여앨범방

신나는 캐리비안베이🏴‍☠️🌊💦

작성자산들바람반 서준맘|작성시간26.06.16|조회수47 목록 댓글 0

6/16 캐리비안베이에 가다
서준이는 엄마랑 같이 갔어요! 캐베 가기전날부터 서준이는 너무 설래 아침 5:30분에 일어나 그때부터 가자가자 하더군여🙄 밥많이먹고 캐배갈 준비!! 아침에 퇴근한 아빠와ㅜ인사하고 서준이랑 엄마는 버스타러 갑니다!

🏴‍☠️버스타고 신난 서준이 물놀이갈 준비 완료!!


🏴‍☠️캐베 도착후 옷 갈아입고 친구,선생님과사진찍기📷


🏴‍☠️파도풀과 미션! 원장님과 사진찍기📷


🏴‍☠️아리와 같이 밥먹은 후 온수풀💦


🏴‍☠️예다솜&산들바람 단체샷📷 기절엔딩


🏴‍☠️엄마와 파도풀에서❤️


부모참여를 통해 아이와 행복한 시간,추억을 만들었습니다😍 서준이도 너무 좋아하고 저도 즐겁게 보내고왔네요 원장님 선생님들 더운날에 너무너무 고생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