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6 캐리비안베이에 가다
서준이는 엄마랑 같이 갔어요! 캐베 가기전날부터 서준이는 너무 설래 아침 5:30분에 일어나 그때부터 가자가자 하더군여🙄 밥많이먹고 캐배갈 준비!! 아침에 퇴근한 아빠와ㅜ인사하고 서준이랑 엄마는 버스타러 갑니다!
🏴☠️버스타고 신난 서준이 물놀이갈 준비 완료!!
🏴☠️캐베 도착후 옷 갈아입고 친구,선생님과사진찍기📷
🏴☠️파도풀과 미션! 원장님과 사진찍기📷
🏴☠️아리와 같이 밥먹은 후 온수풀💦
🏴☠️예다솜&산들바람 단체샷📷 기절엔딩
🏴☠️엄마와 파도풀에서❤️
부모참여를 통해 아이와 행복한 시간,추억을 만들었습니다😍 서준이도 너무 좋아하고 저도 즐겁게 보내고왔네요 원장님 선생님들 더운날에 너무너무 고생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