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모참여앨범방

산들바람반 배식참여 ; 심예나 어머님 💕

작성자산들바람2반 정해령교사|작성시간26.06.17|조회수39 목록 댓글 1

산들바람반에
심예나 어머님께서 배식 도움을
주셨습니다 🥰🥰

친구들 한명 한명씩 " 맛있게 먹으세요~"
인사를 건네주시며 우리 친구들이
감사의 마음을 담아 "감사합니다" 인사를
한 후 맛있게 식사시간을 가졌습니다 🍚🍴

아이들 한명 한명 세심하게 반찬
부족할까봐 신경써주시고 봐주셨어요~😍😍

배식도움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들바람 예나 엄마 | 작성시간 26.06.17 이렇게나마 우리 산들바람 사랑둥이들 봐서 너무 좋았습니다~ 수현이가 없어 아쉬웠지만 🥹 항상 우리 친구들 행복하고 건강하게 자라길 바랄게요🩷

    선생님들께 작게나마 도움을 드릴수있었고 예나와 좋은추억 만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