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들바람반에
심예나 어머님께서 배식 도움을
주셨습니다 🥰🥰
친구들 한명 한명씩 " 맛있게 먹으세요~"
인사를 건네주시며 우리 친구들이
감사의 마음을 담아 "감사합니다" 인사를
한 후 맛있게 식사시간을 가졌습니다 🍚🍴
아이들 한명 한명 세심하게 반찬
부족할까봐 신경써주시고 봐주셨어요~😍😍
배식도움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산들바람반에
심예나 어머님께서 배식 도움을
주셨습니다 🥰🥰
친구들 한명 한명씩 " 맛있게 먹으세요~"
인사를 건네주시며 우리 친구들이
감사의 마음을 담아 "감사합니다" 인사를
한 후 맛있게 식사시간을 가졌습니다 🍚🍴
아이들 한명 한명 세심하게 반찬
부족할까봐 신경써주시고 봐주셨어요~😍😍
배식도움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