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들바람 3반 아이들 점심시간에 배식도움을 다녀왔습니다
같이간 아가를 보고 귀여워하는 귀여운 아영이
각자 자리에 앉아 점심 식사할 준비를 하고 스스로 먹겠다고 자리에 앉아 밥 을 먹는 아영이 , 배가 고픈지 숟가락으로 밥먹는 연습을 하는 우빈이, 처음부터 끝까지 혼자힘으로 밥을 먹고 고기도 리필해먹은 기특한 채원이, 국물이 맛있다고 국물먼저 호로록 한뒤 밥을 먹은 민유, 맛있는 반찬과 국물을 제쳐두고 밥만 먹는 이안이 까지 제각각 다른 모습으로 밥을 먹는 아이들이 귀여웠습니다
식사를 끝낸 후 다섯명의 보석들이 다같이 어울려 노는 모습까지 정신없이 흘러간 점심시간 이였습니다
배식도움을 처음 해본 이안이 아빠는 선생님이 어떤분인지 다시한번 크게 느꼈다며 대단하다고 하였습니다
오늘도 어린이 집에서 즐거운 추억 안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민정 작성시간 26.06.18 안이 어머님 😊
오늘 올려주신 글을 읽으며 제 마음도 몽글몽글해졌답니다 💛
산들바람3반 친구들과 안이 아버님이 함께한 사진을 보니 아이들 얼굴에 웃음이 가득해서 저까지 행복해졌어요.
바쁘신 와중에도 아이들 한 명 한 명 따뜻하게 살펴봐 주시고 이야기도 나누어 주셔서 아이들이 금세 곁에 다가가더라고요 😊
특히 가슴을 쭉 펴고 호기심 가득한 표정으로 이곳저곳 탐색하던 담이 모습도 어찌나 귀엽던지요 😆
안이도 아버님과 즐겁게 시간을 보낸 뒤 의젓하게 인사하고 잠자리에 드는 모습에 선생님이 칭찬을 한가득 해주었답니다 👏💕
산들이들과 또 하나의 따뜻한 추억을 만들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다음에도 기회가 된다면 산들바람3반 인기스타 안이 아버님을 꼭 다시 모시고 싶답니다 😄💛 -
작성자산들바람3반홍아영°맘 작성시간 26.06.18 스토리라인에 아영이가 갑자기 어딘가를 보면 환하게 웃으며 쪼그려 앉길래 무슨상황일까 궁금했는데
ㅎㅎ 아가를 보고 그랬던거군요
아이들 하나하나 살펴주시고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안이 어머니 아버지 고맙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김민정 작성시간 26.06.18 ㅎㅎ 어머님 😊💛
맞아요~ 저도 "아영이가 왜 저렇게 환하게 웃지?" 했는데 아기 손님을 발견했던 거였답니다 😆👶💕
이제는 아영이가 아기만 봐도 쪼그려 앉아 눈 맞추고 미소부터 장착하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어머님도 곧 함께하셔야지요? 🤭💛
어머님을 발견한 아영이는 아마 동물원보다 더 신나서 달려올 것 같은걸요 😆🏃♀️💕
환하게 웃는 아영이 모습, 저도 빨리 보고 싶습니다 🌷😊 -
작성자풀잎이슬 이안 아빠 작성시간 26.06.18 좋은 경험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늘 고생하시고 힘써주시는 예다솜 선생님들 더위 조심하시고 건강하세요! 항상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민정 작성시간 26.06.19 아버님 😊
따뜻한 말씀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늘 믿고 함께해 주시는 안이네 가족 덕분에 저희도 큰 힘을 얻고 있답니다. 😊
무엇보다 아이들과 함께 즐겁게 참여해 주셔서 더욱 감사드려요. 안이와 함께한 소중한 추억 오래 기억하겠습니다 🥰
안이네 가족도 건강하고 행복한 여름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