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 2주 주말 지낸 이야기

작성자풀꽃향기반 교사 김민아|작성시간26.06.14|조회수16 목록 댓글 0

현동이가 주말동안 시장에서
딸기옷을 사고 맛있는 빵을 먹고 온
이야기를 들려주었습니다❤️

이서가 주말동안 월미도에서
사진을 찍고 놀이기구를
타고 온 이야기를 들려주었습니다❤️

정윤이가 주말동안 갈비탕을 먹고
공연을 하고 온 이야기를 들려주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