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꽃향기반 친구들과
환경미래관으로 이동하며
바람개비와 은행이를 만나보았습니다😊
환경미래관에 도착하여
선생님과 인사를 나누고
지구에 대해 이야기해보았습니다🌎
은행이의 하루 이야기를 들어보며
우리가 만나는 다양한 물건을 만드는데
필요한 자원과 사용한 후 쓰레기가
사라지기 위해 얼마나 걸리는지 알아보았습니다🌳
재활용한 자원으로 만든
물건도 만나보았답니다✨️
조금 어렵지만 다양한 에너지에
대해서도 이야기해보며 알아보았답니다⭐️
그리고 우리 주변의 다양한 동물에 대해
이야기해보고 멸종위기 동물을
보호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지구가 아파하는 원인에 대해 알아보고
펭귄이 사는 집이 사라지고 있는
이유를 알아보았답니다🐧
그리고 우리가 사용하는 물에 대해
알아보고 아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해보았답니다💧
우리 주변의 다양한 환경에 대해
이야기해보고 알아보는 시간이었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