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특성화 수업방

[6월 1주] 기분을 말해봐 ! - 감정표정부채

작성자산들바람2반 정해령교사|작성시간26.06.05|조회수22 목록 댓글 0

오늘은 다양한 감정 표정을 살펴보고
나의 기분을 표현해 보는 「감정표정 부채」
만들기 활동을 하였습니다. 😊😄😢😠

자신의 표정을 관찰하고, 웃는 얼굴·슬픈 얼굴·
화난 얼굴 등 여러 감정에 대해 이야기 나누어 보았어요. 친구들은 “나는 기분이 좋아요!”, “웃는 얼굴이에요!”라고 말하며 자신의 감정을 표현해 보기도 했답니다.

알록달록 꾸민 감정표정 부채를 완성한 후에는
부채를 흔들며 다양한 표정을 따라 해 보고
친구들과 서로의 감정을 살펴보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

활동을 통해 자신의 감정을 자연스럽게 표현하고
친구의 감정에도 관심을 가져보는
소중한 경험이 되었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