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감정을 떠올리며 그 감정과 어울리는 색깔을
연결해 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아이들은 “기쁠 때는 노란색!”,
“슬플 때는 파란색!”, “화날 때는 빨간색!” 등
자신만의 생각을 자유롭게 표현하며
활동에 참여했습니다.😍
색깔로 나타내 보는 경험을 통해 자신의 마음을
자연스럽게 이야기하고, 친구들의 생각도 함께 들어보며 서로의 감정을 이해하는 소중한 시간을 보냈답니다💕
산들바람 1반 📚📚
산들바람 2반 📚📚
다음검색
다양한 감정을 떠올리며 그 감정과 어울리는 색깔을
연결해 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아이들은 “기쁠 때는 노란색!”,
“슬플 때는 파란색!”, “화날 때는 빨간색!” 등
자신만의 생각을 자유롭게 표현하며
활동에 참여했습니다.😍
색깔로 나타내 보는 경험을 통해 자신의 마음을
자연스럽게 이야기하고, 친구들의 생각도 함께 들어보며 서로의 감정을 이해하는 소중한 시간을 보냈답니다💕
산들바람 1반 📚📚
산들바람 2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