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다양한 표정을 살펴보며 어떤 기분인지
함께 이야기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
아이들은 웃는 얼굴, 슬픈 얼굴, 화난 얼굴 등
여러 표정을 보며 “기뻐요!”, “속상해요!”라고
자신의 생각을 표현해 보았습니다.
또한 다양한 기분의 이름을 따라 말하고,
교사의 도움을 받아 기분 이름을 써 보며
감정을 자연스럽게 익혀 보았습니다.
만 2세 친구들은 자신의 마음을 말로
표현해 보려는 모습을 보였고,
친구들의 기분에도 관심을 가지며 활동에 참여하였답니다
산들바람 1반😍🤩
산들바람 2반😍🤩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