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바깥놀이는 즐거워 [동물을 찾아 보아요] 😍😍

작성자산들바람2반 정해령교사|작성시간26.06.08|조회수28 목록 댓글 2

오늘은 놀이터로 산책을 가는 길에
주변의 다양한 동물을 찾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

아이들은 개미, 나비, 새 등 작은 동물들을 발견하며
"여기 있어요!", "우와!" 하고 반가워하며
관심 있게 탐색해 보았어요.

동물들의 움직임을 자세히 살펴보며
자연스럽게 호기심을 표현하는 모습도 보였습니다.

산책 중 지나가는 강아지를 발견했을 때는
안전거리를 유지하며 조심스럽게 바라보았고,
교사와 함께 동물을 만날 때의 안전 약속에 대해서도
이야기 나누어 보았습니다.

다양한 동물을 관찰하며 자연과 친해지고
안전하게 산책을 즐기는
즐거운 시간이었답니다. 🐜🦋🐶💕

산들바람 1반 🌈

산들바람 2반 🌈

산들바람 3반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들바람김수현엄마 | 작성시간 26.06.08 수현이가 오늘 너무 재미있었다고 내일 빨리 어린이집 간다고 잠들었네요☺️
  • 작성자산들바람2반 정해령교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어머님~ 😊 수현이가 오늘 즐거운 시간을 보냈나 봐요! "내일 빨리 어린이집 가고 싶다"는 말이 정말 뿌듯하고 힘이 납답니다. 💕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