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 2주] 아침영어 🔠🔡

작성자산들바람2반 정해령교사|작성시간26.06.10|조회수19 목록 댓글 0

전자칠판을 활용해 알파벳 L을 만나보는 시간을 가졌어요. 친구들은 레몬 그림을 보며 “레몬이다!” 하고 반갑게 이야기하며 활동에 관심을 보였답니다. 😊

손가락으로 알파벳 L의 모양을 따라 그려보고,
화면을 직접 눌러보며 알파벳의 생김새를 탐색해 보았어요. 알파벳과 그림을 연결해 보며 자연스럽게
영어에 친숙해지는 시간을 보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