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 2주] 산책은 즐거워 😍🤩

작성자산들바람2반 정해령교사|작성시간26.06.11|조회수41 목록 댓글 0

🌿 산들바람 친구들의 즐거운 산책 시간 🌿

산책길에서 작은 공벌레를 발견한 아이들은
"여기 있어요!" 하며 반가워했고,
공벌레의 움직임을 신기한 눈으로 관찰해 보았답니다. 😊

걷다가 정자에 앉아 시원한 바람을 느끼며
잠시 휴식을 취하는 시간도 가졌어요.
친구들과 함께 주변 풍경을 바라보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이후 놀이터로 이동해 모래놀이를 하며
친구들과 함께 웃음 가득한 시간을 보냈답니다. ☀️

오늘도 즐거운 추억을 만든 하루였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