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 2주] 김일테 - 동그라미 옷 입히기

작성자산들바람2반 정해령교사|작성시간26.06.12|조회수20 목록 댓글 0

오늘은 다양한 색과 무늬의 종이, 신문지 조각을 활용해 ‘동그라미에 옷 입히기’ 활동을 해보았습니다. 😊

아이들은 큰 동그라미를 살펴보며 마음에 드는 종이를 골라 하나씩 붙여 꾸며 보았고, “도넛이다!”라고 이야기하며
즐겁게 참여했습니다.
다양한 재료를 붙여 보며 모양과 색을
자연스럽게 탐색하고, 손끝을 사용해 붙이는 과정에서 소근육도 함께 발달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산들바람 1반 🌈🌈

산들바람 2반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