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 3주] 신나는 옥상놀이터 😍😍

작성자산들바람2반 정해령교사|작성시간26.06.15|조회수31 목록 댓글 0

아이들과 함께 옥상놀이터에서 신나게 놀이를 즐기며
자연을 관찰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뛰어놀던 중 화분에 열린 토마토를 발견한 아이들은 “토마토다!”, “여기 또 있어요!”라고 이야기하며
호기심을 보였습니다.

가까이 다가가 토마토의 모양과 색을 살펴보고,
아직 익지 않은 토마토를보며 자연의 변화를
관심 있게 관찰했습니다.
놀이와 함께 자연을 탐색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 뜻깊은 하루였답니다 🤗🤗

산들바람 1반🌈🌈

산들바람 2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