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동그라미, 세모, 네모를 그리는 방법에 대해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먼저 전자칠판을 보며 선생님의 설명을 듣고
모양을 하나씩 따라 그려보았고,
산들바람 친구들이 하얀 도화지에 스스로
모양을 표현해 보았습니다.
아이들은 “동그라미!”, “세모!”, “네모!”라고
말하며 활동에 참여했고,
자신만의 방식으로 모양을 완성하며
다양한 기본 도형을 그려보며 소근육을 사용하고 모양에 대한 관심과 표현력을 키울 수 있었던 의미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산들바람 1반 ⚫️⬛️🔺️
산들바람 2반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