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에서 선생님이 찾아오셔서 아이들과 함께
'환경 보호와 자원순환'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어요.
단순히 쓰레기를 버리지 말자는 규칙을 넘어,
나의 작은 실천이 아파하는 자연을 되살리고 생명들을
다시 돌아오게 만든다는 '생태적 인과관계'를 경험하는
귀한 배움이 되었답니다.😊
🎬 아래 첨부된 릴스 영상으로 우리 꼬마 환경 파수꾼들의
생생한 모습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마지막에 외친 우렁찬 "화이팅!" 구호처럼,
앞으로도 일상 속에서 환경 보호를 주도적으로 실천해 나갈
아침햇살 반의 멋진 행보를 응원해 주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