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벤트방

하얀구름 정소윤,정서윤 “내가 만난 바다”

작성자하얀구름반 소윤서윤맘|작성시간26.06.21|조회수23 목록 댓글 0

가족과 함께 갔던 서해 바다를 떠올리며
즐거웠던 추억을 그려보았습니다. 😊🩷
파도 속에서 튜브를 타고 놀고,🛟
모래놀이를 하며 만났던 꽃게와🦀
바다 생물들을 자유롭게 표현해 보았어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