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얀구름 정소윤,정서윤 “내가 만난 바다” 작성자하얀구름반 소윤서윤맘|작성시간26.06.21|조회수2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가족과 함께 갔던 서해 바다를 떠올리며 즐거웠던 추억을 그려보았습니다. 😊🩷파도 속에서 튜브를 타고 놀고,🛟모래놀이를 하며 만났던 꽃게와🦀바다 생물들을 자유롭게 표현해 보았어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