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누가 멋지게 앉았나 그건 바로~~~~~
이렇게 이름을 부르니 서로 더 멋지고 바르게 앉아서 눈도 더 동그랗게 뜨지요.^^
한 명 씩 이름을 부르며 마이크를 건네니, 기다렸다는 듯 바로 일어나서 앞으로 나옵니다.
손뼉도 크게 치면서 응원하고요~
다음엔 내 순서였으면 좋겠다~~
흥이 오르니 몸도 이렇게 다리도 저렇게 팔은 기~~~일게^^
어쭈, 너 노래쫌 하는뎅?^^
동생이 맛있는 음식을 만들어 준대요.
기대할게!
이젠 나도 먹어볼까?
우리 둘이 같이 시소타니 더 좋다아~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