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연장반 일상

6.19. 친구들 앞에 나와서 노래자랑을 합니다.

작성자야간연장반|작성시간26.06.23|조회수18 목록 댓글 0

친구들 앞에 나와서 노래를 부르며 손유희도 합니다.

'수박파티'를 부르며 친구의 모습도 살짝 보고~

'나처럼 해봐라 이렇게' 노래를 부르며 동생이 짓는 표정과 몸짓이 너무 귀엽다며

더 귀엽고 사랑스런 표정을 짓는 형님^^ 

나도 할 수 있어요. 이렇게 

친구들과 같이 하면 쑥스러움도 이겨낼 수 있는 자신감이 뿜뿜!

너무 신이 나서 이렇게 움직이는 것은 나도 어쩔 수 없어요.ㅋㅋ

와플블록 자동차 출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