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교수님!
현재까지 교육학을 독학으로 공부하다 하반기에 강의를 들으려 하는데, 영역별 실전문제풀이반 vs 파이널 적중 모의고사반 둘 중에 어떤 것을 듣는 것이 좋을지 고민입니다
목표는 교육학 내용들을 계속 학습하면서 문제푸는 요령을 키우는 것입니다(ex. ~~의 고려사항을 적으시오. 했을 때 문제가 무엇을 물어보는 것인지 알기)
교수님은 어떤 강의를 추천하시나요?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교수님!
현재까지 교육학을 독학으로 공부하다 하반기에 강의를 들으려 하는데, 영역별 실전문제풀이반 vs 파이널 적중 모의고사반 둘 중에 어떤 것을 듣는 것이 좋을지 고민입니다
목표는 교육학 내용들을 계속 학습하면서 문제푸는 요령을 키우는 것입니다(ex. ~~의 고려사항을 적으시오. 했을 때 문제가 무엇을 물어보는 것인지 알기)
교수님은 어떤 강의를 추천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