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Q&A 게시판

목표지향성 질문

작성자중등체육 bara|작성시간26.06.08|조회수7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선생님 목표지향성이 전공과 개념이 상충하는 부분이 있어서 질문드립니다. 
 
전공에서는  
숙달접근목표 : 자신의 유능감을 확인하기 위한 목표 
숙달회피목표 : 자신의 무능감을 회피하기 위한 목표 
수행접근목표 : 타인과의 경쟁에서 이기기 위한 
수행회피목표 : 타인과의 경쟁에서 패배를 피하기 위한 목표라고 배웠는데 
 
교육학의 수행회피목표가 능력 없어 보이는 것을 회피하기 위한 상태인데 이게 전공에서 숙달회피목표의 설명인거 같아서,, 혼란스러운 마음에 질문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