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Q&A 게시판

안녕하세요 교수님, 7-8월 강의 문의드립니다.

작성자yeoding12|작성시간26.06.19|조회수93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교수님, 7-8월 강의 문의드립니다.

작년에 연간 패키지로 교수님 강의를 수강했습니다.

실전문제풀이 교재는 작년하고 많이 차이가 있나요?

교재에 작년과 다른 새로운 문제들도 있는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