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님 안녕하세요!
타일러 상층구조와 교과중심교육과정 세부유형비교가 계속 헷갈려서 질문글 남기게 되었습니다!ㅜㅜ 혹시 이 둘을 비교할 만한 관점의 차이가 있을까요?
서술 시 섞여서 고민이 많습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교수님 안녕하세요!
타일러 상층구조와 교과중심교육과정 세부유형비교가 계속 헷갈려서 질문글 남기게 되었습니다!ㅜㅜ 혹시 이 둘을 비교할 만한 관점의 차이가 있을까요?
서술 시 섞여서 고민이 많습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