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교수님
제가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7월부터 올해 임용고시 준비가 가능한 상황입니다.
현재 상황은 작년 1-2월 이론강의만 수강한 상황이라, 기본적인 이해는 다 되어 있으나 약 1년 반 동안의 암기 공백이 큰 상황입니다.
다행히 7월부터 올인하는 공부가 가능하여 시간 확보는 꽤 될것 같습니다!
7월부터 강의를 듣고 올해 임용고시 합격을 목표로 정말 열심히 공부하고 싶은데 올해 패키지 중 어떤 강의들을 대강 언제부터 언제까지 수강해야 되는지, 어떻게 공부해야 될지 막막하여 조언을 부탁드리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