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교육학 전화 스터디원 구해요 🙂
교재는 이선화 쌤 잇썸 요약노트로 하려구 합니당!
재작년에는 17점, 작년에는 18점 받았구 선화쌤 강의는 재작년, 작년 풀커리로 다 들었습니당 ! 올해 다시 회독 돌리려고 하는데 혼자 하는 것보다 같이 하면 더 좋을 것 같아서 스터디 짝 구해요 !
일주일에 2번 정도 생각 중이구 시간은 같이 조율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선착순 아닙니다 !
이전에 스터디 구했었는데 스터디 그만 두신다는 말도 없이 연락이 안되셔서 다시 구합니다 ㅠ 앞으로 꾸준히 쭉 하실 분만 댓글 달아주세요 !! )
생각 있으신 분은
성함/성별/n수/(휴대폰 번호 혹은) 카카오톡 아이디/하고 싶으신 말
적어주세용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