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삼수이고 직강 수강하고 있습니다
인원은 3~4명 선호하지만 저 포함 두 명이라도 되면 바로 시작하려고 하며 시험 응시 횟수, 성별, 전공 등은 크게 상관없습니다
현재 교재는 잇썸(작년 교재 가능), 시간은 직강 시작 전 약 30분 정도, 주에 2번(월, 화)으로 계획하고 있으나 참가하시는 분의 사정에 따라 조율 가능합니다
가능한 요일과 시간, 원하시는 스터디 방식, 사용하실 교재를 댓글로 알려주시면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