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터디게시판

(오프라인 선호) 최소 7월까지 함께 하실 교육학 스터디 구합니다

작성자전사미르|작성시간26.06.08|조회수87 목록 댓글 0

올해 삼수이고 직강 수강하고 있습니다
인원은 3~4명 선호하지만 저 포함 두 명이라도 되면 바로 시작하려고 하며 시험 응시 횟수, 성별, 전공 등은 크게 상관없습니다
현재 교재는 잇썸(작년 교재 가능), 시간은 직강 시작 전 약 30분 정도, 주에 2번(월, 화)으로 계획하고 있으나 참가하시는 분의 사정에 따라 조율 가능합니다

가능한 요일과 시간, 원하시는 스터디 방식, 사용하실 교재를 댓글로 알려주시면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