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N수생입니다.
짝 스터디원 한 명이 빠져서 구하게 되었는데요
공부하려는 의지만 있으시다면 초수생이든 누구든 환영하고요. 전화인출 스터디는 처음이라 많이 서투릅니다
6월스터디는 5개 주요영역만 볼것이구요
시간은 자유롭게 변동할 수 있지만 보통은 저녁 7시~9시 사이로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하지만 개인사정에 따라 변동할 수 있고,
서로 암기 다 된 시간에 맞춰서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느리게 인출하셔도 되고요 1시간만 넘지 않으시면 됩니다. 인출내용은 기본서에서 주로 모형이 아닌 시사점, 비판점, 장점, 단점, 활용과 의의와 같은 문장에 집중해서 볼 것이고, 주6회 인출이고요 하루에 한 영역이 아니라 교육학 1절에서 2절 정도 나가서 천천히 조금씩 해나갈 겁니다.한달에 딱 맞게 계획하고 있고요. 완벽하게 인출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여성분이시면 좋겠어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