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서 공부하다보니 매번 보는 부분만 보는 것같아 스터디 구해서 같이 인출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잇썸 작년교재를 가지고 있어서 이걸로 하려고 하는데 기본서도 상관 없습니다
방식은 오전 9시 전까지 정해진 범위에서 5문제 출제 후 상대방 문제 자정 전까지 풀어서 답장 형태로 올리기 + 본인이 낸 문제 중 상대방이 틀린부분이 있으면 피드백
다음검색
혼자서 공부하다보니 매번 보는 부분만 보는 것같아 스터디 구해서 같이 인출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잇썸 작년교재를 가지고 있어서 이걸로 하려고 하는데 기본서도 상관 없습니다
방식은 오전 9시 전까지 정해진 범위에서 5문제 출제 후 상대방 문제 자정 전까지 풀어서 답장 형태로 올리기 + 본인이 낸 문제 중 상대방이 틀린부분이 있으면 피드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