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터디게시판

카톡 인출 짝스터디 구합니다(마감)

작성자2027역사합격|작성시간26.06.11|조회수158 목록 댓글 3

혼자서 공부하다보니 매번 보는 부분만 보는 것같아 스터디 구해서 같이 인출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잇썸 작년교재를 가지고 있어서 이걸로 하려고 하는데 기본서도 상관 없습니다

방식은 오전 9시 전까지 정해진 범위에서 5문제 출제 후 상대방 문제 자정 전까지 풀어서 답장 형태로 올리기 + 본인이 낸 문제 중 상대방이 틀린부분이 있으면 피드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