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배령 작성자이태규|작성시간26.06.22|조회수3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공배령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만물 | 작성시간 26.06.22 new 내가 꽃"이었으땐, 꽃에대한 감흥도 없고, 지나쳤는디지금은 왜 이케 예쁜지?늙어지나봐"""ㅋㅋ 작성자이수병 | 작성시간 26.06.22 new 멋지고 아름다워요 근디,난 없다.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