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산~~~~~~~~(깽이 작) 작성자바른터|작성시간26.06.15|조회수5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m.cafe.daum.net/ggaengi/IEmp/131?svc=cafeapp전북 완주의 대부산(명품송, 마애석불, 암릉/밧줄에 조망까지) 한방에 돌아보기더 워~ The war~ 늘 우리 산벗들 몸보신 시켜주고 싶어하는 맘 좋은 맥가이님께서농장에 초대~ 시간되는 분들 모여라!~오전에는 농장에서 멀지 않은 곳,완주의 '대부산' 짧은 산행을 합니다.몸보신m.cafe.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만물 | 작성시간 26.06.15 긍께 ""하산 밧줄 설치하러 가야 하는디...맛나겠다. 작성자이수병 | 작성시간 26.06.15 님의 즐겁고 행복한 발걸음으로 아니가도 간듯 감동과 행복을 즐기고 갑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