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_[긴급]_공중파 (채널7번) 신호가 안 잡히네요

작성자알바트로스|작성시간26.06.05|조회수6 목록 댓글 0

 
105동 5-6호 라인 주민입니다.
최근들어 공중파 채널7번의신호가 미약하다고 자꾸 메세지가 나오면서 TV화면신호를 못 잡고 있네요
채널 6 → 7로 변환해도, 채널 8또는9 → 7로 변환해도 동일한 현상이 일어나며, TV시청을 못하고 있습니다.
우리가구뿐만 아니라 다른 가구에서도 "신호 미약" 현상이 발생할 듯 하는데 조치 바랍니다.
동영상 첨부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