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온새미로

[스크랩] 6월13일 노고산~~(미향대장)

작성자체스카|작성시간26.06.14|조회수12 목록 댓글 0

흥국사 출발~~



삼하리
맛난 오리백숙 뒤푸리~~


귀한 커피라떼 위스키~~^


귀가길
구파발역에서 병식친구랑
두리 즐거운(이겨서리)
당구한게임~~^^ ㅎ


홀로 행주산성
축제장 방문~~


사람 무지 많았다요


서도밴드


드론쇼


불꽃쇼~~


09시 집에서 출발하여
22시 귀가
13시간의 기록~~ㅎ

풍산~연신내~노고신~삼하리~
구파발~행주산성~풍산
리라이브기록
https://www.relive.com/view/vPv41KWeg3O


긴하루 막으로 마감했네요~~^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63온새미로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