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사 출발~~
삼하리
맛난 오리백숙 뒤푸리~~
귀한 커피라떼 위스키~~^
귀가길
구파발역에서 병식친구랑
두리 즐거운(이겨서리)
당구한게임~~^^ ㅎ
홀로 행주산성
축제장 방문~~
사람 무지 많았다요
서도밴드
드론쇼
불꽃쇼~~
09시 집에서 출발하여
22시 귀가
13시간의 기록~~ㅎ
풍산~연신내~노고신~삼하리~
구파발~행주산성~풍산
리라이브기록
https://www.relive.com/view/vPv41KWeg3O
긴하루 막으로 마감했네요~~^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63온새미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