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노란국화의 하루

방학이다

작성자노란국화|작성시간26.06.07|조회수42 목록 댓글 9

어제
기말고사 시험 보고
오늘 부터 방학

어젯밤 9시반 부터 취침
5시 55분 기상

커피들고 옥상
점심 먹고 옥상
배고파
내려와서 저녁 먹었네요


누가
지는 해가 힘이 없다고 했을까요
서쪽으로 해가 지는지라
너무 뜨거워
창문에 그늘막을 했네요


알스토니
두넘도 꽃이 피기 시작하고



크로커다일
두넘도 무럭무럭 성장중


백봉
밑으로 늘어지게
수형 잡는중


앤금
이번엔 대군생으로



순규맘과
태워리


그리니백금
너무 착해서 입양



노지의
아이들 너무 싱싱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봉화 | 작성시간 26.06.08 노란국화 네 국화님
    커가는 모습을 자주 보여주세요
    저는 예전에 홍등이 안되서 포기 했었는데요
    착해져서 두아이 품었더니 예쁘게 자라고있어요 ^^
  • 답댓글 작성자노란국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봉화 사람마다
    잘키우는 식물이 있고
    잘 안크는 식물이 있는거 같아요
    저도 그런 아이들
    저렴해 져서 키우고 있네요
    이쁜 아이들 많이 보여주셔요
  • 작성자충인 | 작성시간 26.06.08 이제 좀 바쁘게 서두르지
    않아도 되겠지요.?

    나이듦이 좋은 게 팍 팍
    여유부리고 게으름도
    피우고~~

    암튼 편안해지셨으면 해요.
  • 답댓글 작성자노란국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방학동안 충분히 쉬어야 하는데
    공방 다시 한다고
    준비 중이네요

    국문학과는 배울게 너무 많은거 같아요
    영어나 외국어도 좋지만
    우리나라 말과 문법을 이렇게 모르고 있었으니~
    한문도 세심하게 다시 보아야 하고
    다유기도 봐 주어야 하고~~
    천천히 해볼게요
  • 답댓글 작성자충인 | 작성시간 26.06.09 노란국화 몸은 하나인데
    할 일이 태산이니.... ㅠ

    가만히 못 있고 뭔가를
    해야 하는 성격인 듯....

    암튼 건강하게
    지내시구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