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렌지반*orange-(5세)

우리 동네에서 놀아보아요~🌿🧡🌸

작성자오렌지|작성시간26.06.16|조회수21 목록 댓글 0

자동차 놀이를 좋아하는 오렌지반 아이들과 함께 우리 동네 기관 그림을 색칠하고 길과 건물을 꾸며보며 즐겁게 우리 동네를 만들어 보는 놀이를 해보았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