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다정한반(만0세)

로봇과학관🤖

작성자다정한반(김미진)교사|작성시간26.06.23|조회수17 목록 댓글 0

"강빈씨 시윤씨 반가워요"
시윤씨가 무섭다고 해서 서운하다는 로봇아저씨
배달박스로봇
절대로 다같이 앞을 보지 않아요🙈
엘레베이터에도 로봇이!!
1층에 내려오니 로봇강아지가 마중나왔어요
댄스댄스💃🕺
리안이 데리러오는 다정이들🥰
시원한 바람이 부는 그늘에서 뛰어놀고 왔어요😄
발바닥 맞대고 짝짜꿍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