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과학관🤖 작성자다정한반(김미진)교사|작성시간26.06.23|조회수1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강빈씨 시윤씨 반가워요"시윤씨가 무섭다고 해서 서운하다는 로봇아저씨배달박스로봇절대로 다같이 앞을 보지 않아요🙈엘레베이터에도 로봇이!!1층에 내려오니 로봇강아지가 마중나왔어요댄스댄스💃🕺리안이 데리러오는 다정이들🥰시원한 바람이 부는 그늘에서 뛰어놀고 왔어요😄발바닥 맞대고 짝짜꿍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